FANDOM

마력인, 강대한 마력으로 적들을 불태우는 이들. Edit

그들의 마력으로 유지되는 300 km2의 부양도시를 16개씩이나 운용하는 초고도의 도시문명을 가진 종족이나, 어째서인지 다른 기술에는 전혀 투자를 안하고, 오히려 억제하는 모양이다.

서식지 Edit

인간 영역의 서부인, 대륙의 숲과 바위가 많은 남서부에서 패권종족으로써, '군림자 아세녹'시기 부터 여러 종족들을 노예화 하여 군림해있다. 동부로는 키퍼스 왕국, 하프닐 교역령과 붙어있으며, 그들중의 한갈래인 은둔자까지 마력인으로 보자면, 벨라스 귀족 공화정, 드네베 상인연합과도 인접해있다. 북부로는 초력인들과 인접해있다.

주거 Edit

Ds skyland citadels citadel silhouettes by keeterz-d6xci8c.jpg

몇몇 무리들은 일찍이 추방되어, 사나운 짐승이 많고, 나무도 많고, 돌이 많아서 농사를 짓기에 척박한 지상에서 수렵생활을 하며 살기도 하지만. 대개 그들의 생활공간은 그들의 마법에 의한 부양력으로 유지되는 14개의 부양 도시들​ ​이다.

사회 Edit

그들의 마법능력에 비례하는 '능력계급제'를 실시하며, 이로 인해 정해지는 등급의 수는 2000개이다. 타종족의 노예들 대다수는 마력을 가지지 않고, 가진 이들은 그들의 노예로써 무기부터 크게는 도시를 부양하는데 쓰이는 '마력석'을 생산하는데 사용된다.

2000위부터 1900위 까지는, '무력자' 이라하여 사회 내에서 30% 정도의 인구를 차지하고 있다. 마력은 있으나, 미약하여, 인간과 다를 것이 없다. 능력이라 해봐야 기껏 해야, 달릴 때 힘이 덜 든다던가, 무언가를 들 때 힘이 덜든 다던가 하는 정도다. 사회 내에서는 인간의 기준으로. 대우 받아봤자 평민 이하이다.

1899위부터 900위 까지는, '평력자'이라 하여서 사회 내에서 60% 정도의 인구를 차지하고 있다. 이제 인간이 보았을 때 편해 보인다 싶은 정도의 마력과 능력을 갖추었다. 힘들이지 않고 물건을 옮긴다거나, 원시적인 텔레포트 등을 사용할 수 있는 정도다. 전투가 가능한 단계이며. 또한 부양 도시의 부양력을 책임지기에 서열이 낮다 하여 무시당하지 않는다, 왜 더 강한 이들을 소수 배치 하지 않는가 하는 것은 그들은 수요가 많기 때문이다. 인간의 기준으로, 평민쯤 취급받는다.

899위부터 100까지는 '강력자' 라고 해서 사회 내에서 10% 정도의 인구를 차지하고 있다. 고 단계의 전투 마법과 대규모 텔레포트 등 전투에서 가장 중요한 능력을 보유한 서열 단계이다. 그와중에 부양 도시에서 식량공급을 담당하고 있기도 하는. 부양 도시민들의 생존을 담당하는 서열 단계이기도 하다. 인간의 기준으로 귀족에 해당한다.

100위부터 6위 까지는 '창조자'라고 해서 사회 내에서 0.99999999999% 정도의 인구를 차지하고 있다. 창조 마법이 가능한 서열 단계이다. 파괴된 부양 도시의 일부를 수리하기도 하며, 몇몇 조금 후진적인 도시에서는 마력인을 생산하는 일을 맡아서 부양 도시의 인구를 책임지고 있기도 하다. 인간의 기준으로 왕 이상의 존재, 아니 신의 존재이다, 대개 이들 두명이서 도시 한 개를 유지한다.

마지막으로. 5위부터 1위까지를 '초월자'라고 해서 사회 내에서 없다고 해도 무방할 정도의 인구를 차지하고 있다. 이들은 부양 도시를 유지하고 전쟁을 주도하며. 부양 도시가 공격받을 시에 최대한 방어하며, 적이 부양 도시를 파괴할 만큼 강력히 공격한다면. 부양 도시를 텔레포트 시켜서 부양 도시를 지키는 일을 하기도 한다. 이들은 오로지 자연 출산으로만 태어나기 때문에, 사실상 도시의 마력인들에게 다시는 나타날 일이 없다., 그러나 그들은 그런 문제를 모두 잊게 해줄만큼 강력한 마력을 소유하고 있다, 마력인의 1400년의 역사속에서도 고작 4명 밖에 태어나지 않았음에도 그들은 대륙의 마력인들을 강대하게 만들도록 이끌어온 지도자들이었다. 몇몇이 실수를 하기는 했지만, 그조차도 마력인들에게는 축복으로 다가왔다.

총인구 Edit

이미 B.I 48년 쯤에 들어서서 '재림자 이라스'라는 인물이 마력인 복제화를 추진하고, 이내 신체적이나 정신적으로 결함이 있는 마력인들을 모두 추방하거나 제거했다. 또한, 마력인들 개개인의 성욕이나 감정을 억제하여 불법적인 생식행위를 억제하였다. 또한 수명을 최대 4년으로 제한하고, 노화를 방지하여 전투원의 역할만을 수행하고서 제거되게 하였다. 그리고서는 사회적인 역할을 수행해낼 수 있을 개체, 1995명의 개체씩 만을 남겨놓게된다.

이내 그들은 완전한 인구조절이 가능해졌다. 인구를 줄이고자 하면 알아서 줄어들었고, 늘리고자 하면 복제하면 되니까 말이었다.

이런 식으로 도시연합 소속의 모든 마력인 도시들은 평시에 최대 10만명의 시민 만을 다스리고, 개체 등급에 따른 개체수 제한도 존재한다.

반면에 도시연합에 전시체제가 발령되면, 그 한도는 최소 200만명으로 늘어나게 된다.

그러니, 평시에는 약 140만명, 전시에는 최소 2800만명을 복제해낼 수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