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이노딘 제국, 강대한 벽이 수호하는 제국. 편집

단언코 인간 영역에서 가장 큰 영향력을 가진 국가, 영역내에 8개의 국가에 영향력을 가지며, 사실상 그들의 실세다. 또한 영역내에서 최강의 군사력을 가지고 있고. 그와 동시에 높은 문화의 수준을 가진 국가이기도 하다.

개요 편집

'그들이 본것은 여태까지 봐온 어느 벽들과 확연히 차이나는 높이와, 그 높이에서도 나오는 견고한 이노딘의 20 m 성벽이었다. 그들이 생각했을때 더 놀라운건. 엄청난 거리로 이어지는 긴 벽이었다. 그것은 인간들이 생각할때 인간들의 현재 축성기술상 불가능에 가까웠다.'

역사 편집

인간 영역내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크게 역사적 분기점은 4개로 잡고, 각자 1시대, 2시대 이렇게 부른다.

제 1시대 편집

그들의 왕국이 세워진 이후로 약 400여년간 있었던 일들이다.

제 2시대 편집

당시 인간 영역내에 존재했던 모든 국가와 조우한것도 이때지만, 사실 역사가들이 이 시기에서 제일 중요하게 여기는 것은 초력인과의 조우이다.

제 3시대 편집

문명의 타락과 온갖 재난이 있던 시기이다, 빛나던 문명은 더럽혀지고, 존재하는 모든 세력이 부패하여, 사실상 종말인줄 알았던 시기이다. 그의 결정타로는 대기근이 있었다.

제 4시대 편집

전설황 이너스가 다스린 40여년, A.I 력이 이때부터 시작한것만 봐도 이미 상당한 분기점이다.

국가 상징 편집

붉은색:피의 충성 편집

하얀색:결백의 충성 편집

노란 사자:명예로운 그대들 편집

정치 편집

제국내에서 유일하게 신성시되는 존재인 이너스의 후계자인 '황제'에게 권력이 집중되어있다.

황제를 보좌하는 신하들은 모두가 각지에서 '강자의 시험'을 통과해서 올라오는 유능한 인재들이며, 그들의 권리는 계승되지 않는다.(지식이나, 신체, 무술등 모든 것을 시험하며, 매번 황제가 원하는 인재를 뽑기위한 시험도 준비되어있고, 자주 바뀌는 지라 사실상 예습이고 뭐고 없다.)

군사 편집

오랜기간 전쟁이 없던 탓에, 일부징병제(모든 국민이 군대에 가는 것이 아니라, 일부만이 필요한때에 군에 징병되는 제도)를 실시하며 사실상 군대라 함은 일종의 치안조직 같은 것이 되어있다.

개요에 쓰여있는 거대한 벽들이 이미 수백여년전 부터 이노딘의 국경과 도시 사이에 있다. 인간 영역내에서의 분쟁은 이너스에 의해 더이상 일어나지 않게되었기 때문에, 그럼에도 도시 방어군이라 불리는 집단은 여전히 건재하고 있다. 나이가 16세가 되어서 병역의 의무를 지게되는 이들은 대부분 1년간 동부 지역에 크게 포진되어있는 훈련소에 들어가서 훈련을 받고서 정식으로 '제국군'이 된다. 그리고는 고향으로 돌아가서 평소처럼 생활한다.

그 기간은 10년인데, 그 10년 안에 전시 체제가 발발할 시 고향 지역의 방어군으로서 주둔하게 된다.

이 기간에 있는 이들중 약 50000명 씩이 도시 방어군의 주력이 된다. 대개 그렇게 된 이들은 제국 측에서 세금 면제와 자금 지원을 해주는 데, 집안의 노동력이 도시 방어군이 된 이 밖에 없는 가정의 경우는 더욱 특별히 대우하여 부가 지원한다.

도시 방어군은 토벌전에 참여하기도 한다.

수도 방어군

중앙에 위치해 있는 50000명 규모의 토벌대로 전환 될 수 있는 도시 방어군을 배치하고 치안을 담당하고 있다.

중앙의 방어군이 타지의 방어군보다

북부 지역 도시 방어군

50000여명 규모의 토벌대로 전환 될 수 있는 도시 방어군을 배치하고 치안을 담당하고 있다.

서부 지역 도시 방어군

60000명 규모의 토벌대로 전환 될 수 있는 도시 방어군을 배치하고 치안을 담당하고 있다.

높은 벽을 쌓기에 지반이 너무 약하여 다른 곳의 성벽보다 낮은 벽을 가지고 있다. 또한 이노딘의 감옥들이 몰려있는 곳이라 시민들도 불안해하고 실제로 치안이 나쁘다.

이를 방어병력의 증강으로 대체하고 있다.

남부 지역 도시 방어군

50000명 규모의 토벌대로 전환 될 수 있는 도시 방어군을 배치하고 치안을 담당하고 있다

동부 지역 도시 방어군

매년 병력의 의무를 진 이들이 훈련을 받기 위해 몰리는 도시 이니 만큼, 선배나 다름 없는 도시 방어군은 추가 수당을 받고 훈련을 지도하기도 한다.

경제 편집

덴의 원산지이고, 오랫동안 일어나지 않은 전쟁으로 국방비는 얼마들지 않아서,

사회 편집

신분제가 존재하는 사회이다.

1, 이너스의 후계자:

'황실'을 뜻하며 말 그대로이다. 이너스의 직계후손들이니 만큼, 그들은 신성시된다. 황실의 구성원의 수는 이노딘의 명에 따라서 무조건 5명으로 정해지고, 나머지는 모두 평민계급으로 떨어지는데, 이는 황실 내부의 다툼으로 인한 권력교체를 일찍이 막기위함이다.

2, 강자

시험을 통하여 황제를 모시는 전체 인구중에서 약 3%를 차지하는 유능한 인재들, 그들의 가족은 납세, 병역, 노역의 의무가 없으며. 사실상 귀족이나 다름없으나, 그들이 무슨 범법행위라도 할시 바로 강등되어 평민이 된다.

3, 평민

시험도 치르지 않고 사실상 이노딘의 노역, 병역, 납세의 의무를 모두 지고서 자유를 얻는 계급이다.

4, 노예

노역장에서 노동자로 있는 이들 90%가 노예이다. 이들은 자유를 얻지 못하고, 병역의 의무도 져야한다. 그러나 이런 이들도 '강자의 시험'을 치를 수 있다. 이들은 '그들의 권리는 계승되지 않는다'라는 법칙에서 조금 어긋나기는 하지만, 합격자의 가족은 자유를 얻게 된다.

문화 편집

종교 편집

외교관계 편집

영토:7301 km2 인구:약 640만명 정치체제:세습 군주제 편집